배우 이태성 어머님과 함께 '미우새'에 새롭게 합류한다고 하네요!

 

4월 5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태성의 어머니는 처음 섭외 소식을 듣고

"우리 아들은 100점인데, 왜 '미우새'에서 연락이 왔는지 모르겠다"며 의아했다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하는데요.

잠시 후 공개된 이태성의 일상을 지켜보던 어머니는 "미우새 맞다"며 돌변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싱글 대디 미우새'로 등장한 이태성은 10세 아들과 함께 보내는 하루를 꾸밈없이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특히 "아빠는 젊은이가 아니고 아재다"고 말하는 아들과 유치하게 말다툼을 벌이거나

아들의 연애사를 꼬치꼬치 캐묻는 등 철부지 아빠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고 합니다.

반면, 아들을 세심하게 챙기는 친구 같은 아빠로도 매력을 뽐냈다고 하네요.

이태성은 아들에게 점수를 따기 위해 비장의 무기까지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이를 지켜본 '母벤져스'는 '미우새' 최초로 아들에 손자까지 탄식은 물론 분노 2단 콤보가 폭발했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이태성에 대하여 알아 볼까요!!!

 


본명은 이성덕 이구요. 1985년 4월 21일생으로서 경기도 안산에서 태어 났다고 합니다.


183cm 74kg의 훤칠한 키와 B형 혈액형을 가진 멋있는 배우이구요. 

현 컴퍼니라는 소속사에 몸을 담고 있습니다.

배우 이태성은 대한민국에서 빠지지 않는 연하남 전문 배우 인데요.

영화 사랑니(김정은-1974년생), 드라마 9회말 2아웃(수애-1979년생), 살맛납니다(김유미-1980년생),

애정만만세(이보영-1979년) 등의 작품에서 실제 나이가 자신보다 연상인 여자배우와

호흡을 맞추었다는 점 때문에 연하남 전문 배우라는 별명을 얻었다고 하네요.

 

 

라디오 스타에서 최고 구속 143km/h까지 던지는 투수였다고 밝혔는데요.

안산공고 시절까지 야구 선수였으나, 부상으로 야구를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김광현이 자신의 고등학교 후배라고 언급했는데요.

기사에 따르면 선수를 그만둔 사유는 어깨 근육이 찢어졌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이 부위에 입은 부상이 투수에게 어느 정도로 치명적이냐 하면 전병두의 경우

어깨 수술이후 5년 동안 기약없는 재활을 거치다가 끝내 구속 감소와 어깨 통증으로 은퇴하였고,

류현진 역시 어깨 수술 이후 오랜 기간동안 재활을 한 적이 있습니다.

 

 

결혼을 했었는데 결혼식 준비 중에 임신을 알게 되었고 결혼식을 조금 늦게 하였다고 하는데요.

본인 한테는 각별히 소중했던 할머니께서 당시에 입원 하셨는데 증손자를 보시자마자 돌아 가셨고

2013년에 군대 입대,

무 중에 합의 이혼을 하였으며 아이가 3살 때 싱글대디가 되었다고 미우새에서 밝힌 적이 있습니다.

 


 

+ Recent posts